본문 바로가기
패션 Fashion/공항 패션

김연아의 최근 공항패션 디올의 앰버서더 룩 살펴보기

by 타브랜드 Tabrands 2023. 6. 3.

6월 2일에 김연아가 공항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작년 8월부터 디올의 공식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의 공항패션을 같이 확인해 보시겠습니다.  명품 브랜드 디올의 주얼리 프레젠테이션 참석을 위하여 인천공항에서 출발하기 위해 공항에 나타난 모습이었습니다. 이 날 비행기를 타고 이탈리아에 도착하는 일정이었기 때문에 오랜만에 김연아의 공항 패션을 볼 수 있었습니다. 화려한 그래픽이 프린팅 된 흰 반팔 티셔츠를 입었고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를 신었습니다. 청바지와 티셔츠를 믹스해서 굉장히 캐주얼한 룩을 보여주었습니다. 전체적인 캐주얼 룩에 어울리도록 각진 가방보다는 루즈한 핏의 디올 퀼팅 핸드백을 코디했습니다. 김연아의 트레이드마크인 긴 생머리도 싱그러워 보이는데요. 거의 머리부터 발 끝까지 디올로 코디를 한 자세한 공항패션 아이템을 확인해 보실까요?

 

1.  김연아 공항패션 의상

색감이 화려한 디올 그래픽 티셔츠의 정보입니다. 상품명은 화이트 코튼 리넨 저지 & 멀티 컬러 Indian Animals 가격은 ₩1,500,000입니다. 화이트 컬러로 기재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아이보리나 크림 컬러로 부드럽고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상큼한 분위기 그리고 설레는 여행길에 잘 어울리는 그래픽 티셔츠입니다.

김연아 공항패션 디올 코디 티셔츠
김연아 공항패션 디올 티셔츠

 

 

2. 김연아 공항패션 액세서리

 

이번 김연아가 공항패션으로 든 핸드백은 길이가 넉넉한 숄더 스트랩이 있는 다소 큰 사이즈의 디올 핸드백입니다. 신상품은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장소에 알맞은 핸드백을 선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여권, 소지품 등등 여행 시 챙겨야 할 소지품과 필요한 것들이 많은데 공항 패션 핸드백으로 넉넉한 사이즈의 핸드백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편안한 스니커즈를 신었는데 은은한 패턴물이 프린팅 된 스니커즈입니다. 플랫폼으로 굽높이가 있는 스니커즈고 상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명 WALK'N'DIOR 플랫폼 스니커즈 블루 Toile de Jouy 모티브 화이트 자수 코튼, 상품번호: KCK385TJE_S68B, 가격은 ₩1,470,000원입니다.

김연아 공항패션 디올 신발 디올 스니커즈

 

추가로 아래 사진처럼 김연아는 디올의 앰버서더이기 때문에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디올 제품들이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이 가방은 디올 신상품으로 사이즈가 작아 귀여워 보이는 사이즈입니다. 제품명은 "C'EST DIOR 미디엄 백" 컬러는 블랙컬러, 소재는 송아지 가죽, 상품번호: M2271UBHA_M900 가격은 ₩4,800,000입니다. 데일리로 들기 사이즈도 좋고 귀여운 모양으로 인기 있는 핸드백입니다.

김연아 인스타그램 디올 핸드백
김연아 인스타그램 및 디올

 

 

이렇게 김연아의 공항 패션을 알아보았습니다. 바쁘고 정신없는 공항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김연아도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디올이 김연아라는 모델 덕분에 더 빛을 발한다고 하죠? 사실 앰버서더로 인해 브랜드의 이미지가 좌지우지되기도 하죠. 이번 디올의 앰버서더 선정이 정말 탁월했습니다. 모쪼록 이탈리아에서의 일정 잘 마무리 짓고 안전하게 귀국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