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홍콩에서 소녀시대 태연이 홍콩으로 출국했습니다. 출국한 이유는 태연의 다섯 번째 콘서트가 홍콩에서 열리기 때문이었는데요. 콘서트는 전석 매진으로 역시 태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2023년 6월 10일에 열렸던 '디 오디디 오브 러브 인 홍콩’ (TAEYEON CONCERT The ODD Of LOVE in HONGKONG) 이번 홍콩 콘서트 포스터도 같이 보시겠습니다. 저녁 7시에 열렸고 콘서트 티켓 가격은 아래 사진에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태연의 공항 출국 패션 2023 (Taeyeon Airport fashion 2023)
태연은 9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습니다. 이때 입은 패션도 화제였죠. 가녀린 몸매에 잘 어울리는 과감한 탑과 청바지를 코디했습니다. 토오픈 힐로 평소 보다 키도 훨씬 커 보이고 강렬한 보라색 페디큐어도 눈에 들어옵니다. 태연은 작은 사이즈의 루이비통 핸드백을 코디해 간편한 공항룩으로 연출했습니다.

10일 The ODD Of LOVE in HONGKONG 콘서트가 있어서 이날 태연은 9일에 출국을 했었는데 인사성도 바른 태연은 밝은 에너지로 출국장에서 인사도 열심히 해주었습니다. 또한 공항 입구에서까지 역시나 깜찍하고 밝은 모습으로 인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태연은 이달 10일 홍콩에서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쳤고, 6월 24일 대만에서 콘서트를 연다고 합니다. 역시나 대만 콘서트도 매진이겠죠? 열심히 콘서트하며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태연을 응원합니다!
태연의 홍콩 콘서트 패션 2023 (Taeyeon HONG KONG concert fashion 2023)
태연은 콘서트에서 그래픽 티셔츠와 스팽글 팬츠를 코디했습니다. 쌘 언니처럼 보이는 페이턴트(에나멜) 소재의 뉴스보이 캡과 블랙 장갑, 그리고 레이스업 부츠를 착용했고요. 액세서리도 잊지 않고 깨알같이 블랙과 실버 위주로 착용했습니다.

(왼쪽 사진) 귀여운 콘셉트로 데님 탑과 미니스커트를 매치했고, 리본 헤어핀과 부츠의 컬러를 핑크 계열로 통일시켜 러블리한 분위기를 뽐냈습니다. (오른쪽 사진) 이번에는 시퀸처럼 보이는 반짝이는 홀터넥 미니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옷과 컬러 매칭해서 블랙 컬러의 웨스턴 부츠를 신었습니다. 음악의 콘셉트는 각각 달라도 부츠를 꼭 신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부츠의 큰 매력은 전체적인 코디에서 너무 여성스럽게 보이지 않도록 할 때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인데 태연이 부츠 코디를 잘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많은 태연의 팬들이 와서 다섯 번째 태연의 콘서트를 함께 즐겼습니다. 걸그룹도 아닌 개인 단독 콘서트인데 매진이라는 성공을 거두었고, 또한 열심히 즐기는 팬들을 보면 태연과 관계자들은 얼마나 뿌듯할까요? 태연은 이달 10일 홍콩에서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쳤고, 6월 24일 대만에서 콘서트를 연다고 합니다. 역시나 대만 콘서트도 매진이겠죠? 열심히 콘서트 하며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태연을 응원합니다!
'패션 Fashion > 공항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연 공항패션 2023 파리 패션위크 걸어다니는 루이비통 (파리 샤를 드 골 공항) (2) | 2023.10.11 |
---|---|
김연아의 최근 공항패션 디올의 앰버서더 룩 살펴보기 (4) | 2023.06.03 |